Ja 1
Hunger
자 모란트는 푹푹 찌는 사우스캐롤라이나의 더위에서도 망가진 농구 골대에 슛을 쏘고, 트랙터 타이어를 점프하고, 교통 표지 고깔 사이로 드리블을 연습하며 자신의 길을 개척했습니다. 고등학교 농구 선수 때 갈고닦은 실력으로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올라설 수 있었던 것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내면의 갈망 때문이었습니다.
엘리트 여름 캠프에서 1군으로 선발되지 못했을 때만 해도 자의 농구 커리어는 끝났을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야기는 그렇게 끝나지 않았습니다. 자는 인적이 드문 체육관에서 조용히 실력을 연마하며 연습에 매진했습니다. 자에게 필요한 것은 실력을 알아봐 줄 사람뿐이었습니다. 그 후의 일은 역사가 되었습니다.
자 1 'Hunger(헝거)'의 대조적인 컬러는 끝없는 결단력과 한 방의 행운이 어우러져 큰 성공을 거둔 그의 여정을 상징합니다. 모든 자 1과 마찬가지로 이 신발 역시 안정성과 탄탄한 쿠셔닝을 고스란히 간직하면서도 체공 시간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코트에서 민첩하게 수직으로 뛰어오르며 대응하는 데 필요한 제어력 덕분에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순간에 날아오를 수 있습니다.
SKU: DR8786-401
제품 출시 전 결제 수단을 미리 저장하시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 저장 시 입력하시는 청구 주소와 배송지 주소가 일치해야 합니다. 도로명 주소 및 아파트 동, 호수 등의 띄어쓰기도 일치해야 하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
새로 도입된 카카오페이의 저장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nike.com/kr/launch/t/ja-1-hunger